기술지원 신청

베스트텍시스템 기술지원 신청

제품 A/S 및 기술지원 신청방법

Thecus 사용 방법은 ‘아이러브씨커스’ (http://cafe.naver.com/ilovethecus)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기술지원 업무시간 09:00 ~ 17:30

무상 A/S 유상 A/S
조건 제품 구매 후 1년 미만 조건 제품 구매 후 1년 이후
범위 무료

  • e-Mail 지원 (1~2일)
  • 원격지원 (상담 후 3일 이내)
  • 부품 교체 ( 재고 확인 후 고객 알림)

유료

  • 출장 서비스 (고객 협의)
  • 제품 설치 및 방문 교육 서비스 (고객 협의)
범위 무료

  • e-Mail 지원 (1~2일)

유료

  • 전화 상담 및 원격지원 (상담 후 3일 이내)
  • 부품 교체 ( 재고 확인 후 고객 알림)
  • 출장 서비스 (고객 협의)
  • 제품 설치 및 방문 교육 서비스 (고객 협의)

 

사용중인 제품과 관련하여 A/S 및 기술지원을 신청하시는 분들께서는 아래의 양식정확히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술지원은 순차적으로 접수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 양질의 서비스를 위해 고장 내역을 보다 상세하게 적요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고장 내역이 단순하거나 불분명할 경우 회신이 불가능 하거나 서비스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시리얼 위치 안내  

* 제품 시리얼이 없는 경우 회신이 불가하오니 필히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시리얼은 제품 뒷면, 또는 아랫면에 있습니다. (V를 포함한 10자리 숫자 입력 )

 

기술지원 신청서 작성 (*는 필수항목입니다.)

 

접수완료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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