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텍시스템·씨커스, ‘CW 백업’ 무료 배포

Thecus 백업 솔루션 'CWbackup' 캡처 화면

Thecus 백업 솔루션 ‘CWbackup’ 캡처 화면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이유미 기자] 베스트텍시스템(대표 서우승)이 최근 기업형 네트워크 스토리지 브랜드 ‘씨커스'(Thecus)와 함께 데이터·스케줄 백업 소프트웨어 ‘CW백업’을 개발, 무료 배포한다고 7일 밝혔다.

CW 백업’는 씨커스 및 베스트텍시스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팀이 협력해 개발한 윈도우 PC 전용 백업 소프트웨어다. 이는 프리파일싱크를 기반으로 개발됐다. 네트워크를 통해 윈도우 PC 및 NAS(개인용서버)의 데이터를 매핑하고 특정 폴더를 백업한다.

직관적인 사용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몇 번의 클릭만으로도 일반 백업과 스케줄 백업이 가능하다. 정기적으로 데이터를 백업·보호할 수도 있다. ‘프리파일싱크’ 외 ‘리얼타임싱크’가 있어 예약 백업, 일간·주간·월간 스케쥴 백업이 가능하다. 실시간 동기화 기능도 탑재했다.

서우승 베스트텍시스템 대표는 “씨커스는 최근 대두되고 있는 랜섬웨어 및 백업 이슈 해결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기업용 네트워크 스토리지 브랜드”라면서 “공공, 리테일, 금융, 통합관제센터 등에서 다양한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다”고 했다.

 

기사 전문 :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8&aid=0004170865

No comments
목록

    댓글은 닫혔습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