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플래시 스토리지 혁신 기업 카미나리오: Cool 벤더에서 Leader 기업으로 성장하기까지의 여정

구글 트렌드 분석에 따르면 모던(modern) 엔터프라이즈 기술. 빅데이터와 IoT는 모던 비즈니스를 위한 중요한 요소로써 논의되는 초기 컨셉에 불과하며, 클라우드 컴퓨팅마저도 오늘날 시장의 메인스트림이 되기에는 다소 과대 포장된 것으로 분석되고 있습니다. 올플래시 스토리지 시장의 경우 2009년도에는 집계조차 되지 않았으나, 가트너는 SSA (Solid State Array) 시장 규모가 2013년 이후 현재까지 10배 이상 성장했다고 집계하고 있습니다.

 

한편 가트너는 2011년 카미나리오를 “Cool Vendor”로 선정한 바 있습니다. 이후 카미나리오의 기술 플랫폼은 성숙해졌고, 브랜드 가치는 높아졌습니다. 고-투-마켓 전략이 진화했으며, 인력 풀 또한 성장했습니다. 파트너 에코시스템이 확장하는 동시에 고객층 또한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났습니다.

 

변하지 않은 것이 있다면 우리의 집중 영역입니다. 고객들이 간편하고 비용 효율적으로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우리의 변하지 않는 목표입니다. 가장 많은 기회가 있을 것으로 예측되는 시장을 개발하는데 집중하고 있으며, 구체적으로는 SaaS 업체들과 온디맨드 애플리케이션,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환경을 위한 프라이빗 클라우드 인프라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또한 채널 우선 전략의 판매 모델을 통해 파트너들과의 윈-윈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내부적으로는 타협하지 않는 접근법을 기준으로 기술 개발에 정진하고 있으며, 이 원칙의 중심에는 최신 기술이 반영된 상용 하드웨어의 가치를 활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정의 아키텍처가 존재합니다.

 

이후 카미나리오는 2014년에 처음으로 가트너 매직쿼드런트 보고서 SSA(Solid State Array) 영역의 비저너리(Visionary) 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이후 2015년과 2016년을 거치며 시장 상황이 변화하는 가운데, 실행 역량은 높아지고, 비전 완성도 또한 성숙해지며, 꾸준하게 입지를 높여왔습니다.

 

그리고 비약적인 성장과 함께 새로운 변곡점을 맞이한 2017년, 카미나리오는 마침내 매직쿼드런트 SSA 부문 리더 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새로운 전환이 전략의 변화를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우리는 여전히 고객과 파트너, 기술 혁신에 집중할 것이며, 그 동안 추구해 온 가치를 이어나갈 것입니다.

 

카미나리오를 설립한 이후 올해와 같이 기쁨을 누렸던 적은 없습니다.
올플래시 스토리지 시장은 향후 몇 년간 더 빠른 속도로 급변할 것이며,
특히 카미나리오는 지금까지의 혁신을 뛰어넘는 기술의 진화와,
파트너십의 확대를 경험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일련의 노력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부여할 것입니다.
성장가도에 오른 우리의 여정은 이제부터 시작됩니다.
– Dani Golan, 카미나리오 CEO

작성자 : http://kaminario.blog.me/221059486333

 

No comments
목록

    댓글은 닫혔습니다.

위로